소비요정

[관악구 독감예방접종 저렴한 곳] 강남고려병원 독감예방접종 후기

코수 2020. 10. 8. 16:33

자취생 김코수

요즘 꼭 맞아야한다~ 하고 다들 말 하는 독감예방접종 맞고 왔습니다

 

사실 뭐 이런거 챙겨 맞고 그러는 스타일 아닌데

이번엔 코로나도 있고, 혼자 살면서 아프면 서러우니까 ㅠㅠ

 

미성년자분들과 어르신분들은 무료로 접종해준다 하지만 

저는 그냥 일반인1 이기 때문에 제 돈 주고 맞고 왔어요.

 

저희 집 근처 어디서 맞을 수 있나 검색해보다가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강남고려병원에서 접종해주고 가격도 젤 저렴하다 해서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왜 위치 태그가 안되는 지 모르겠지만 여깁니다.

 서울 관악구 관악로 242 강남고려병원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 7분정도 걸으시면 나와요

 

7번출구 7분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근데 중요한 게 있습니다

저는 헛걸음 했지만 여러분들은 하지마세요

 

 

 

 

 

 

 

 

독감예방접종은 병원으로 가시는 게 아니고 

병원 주차장에 부스가 마련되어있어요

 

 

가는 길에 보시면 동보당 약국이 보일거예요

저는 모르고 병원까지 갔다가 다시 뒤로 돌아 오는 길이라 이쪽 편에서 찍었네요

 

 

 

동보당 약국과 KB국민은행 사이의 길로 가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독감 백신 접종 장소' 라고 보여요

 

솔직히 처음엔 엥... 주차장에서 맞네... 했는데 

아마도 코로나때문에 병원의 환자들과 많이 마주치고 몰려있으면 안되니까

독감접종장소는 따로 분리한 듯 합니다

 

 

가시면 오른 쪽 천막에서 먼저 예진표를 작성하시고

왼쪽 부스로 가셔서 계산하고 주사 맞으시면 돼요

 

ㄹㅇ 3분컷

 

솔직히 처음에도 말했듯이 이런거 잘 챙겨맞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약간 긴장하면서 갔는데 너무 일찍 끝나서 허무하다고 느낌

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이번 시즌이 시즌이라 그런지 

맞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으셨어요 

 

 

 

 

가격은 독감 접종만 하면 25,000원 입니다!

어르신들은 보니까 

 

독감 + 폐렴규균

or

독감 + 대상포진

 

이 조합으로 많이 맞으시는 것 같았어요

두개 같이 맞아도 문제가 없다고 적어놨더라고요!

 

가격도 여기 근처에서는 제일 저렴하다고 해요 ㅋㅎㅋㅎ 

저도 한 35,000원 생각하고 갔는데 만원이나 세이브 함... 오예

 

아, 점심시간은 피해서 가도록 하세용

오후에 갈 분은 1시30~5시 사이에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당

 

 

다들 독감예방접종 꼭 하시고요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건행

(얼마전에 배움ㅎ)

 

ㅇ_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