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

[추석선물추천] 오조오억년 고민하고 고른 어른들 추석선물/미담가화 수제꽃차 12종 세트+보자기 포장

코수 2020. 9. 26. 03:31

 

안녕하세요 코수입니다

추석이 정말 성큼성큼 다가오더니 벌써 다음주예요

벌써부터 들떠서 공부가 손에 잡히지가 않.... 원래 안 잡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들 고향 내려가시고 친척분들 뵈러 가시나요 '-'

 

어릴 땐 추석선물 이런거 챙길 생각 1도 없었는데 

머리가 굵어지니 그냥 쫄래쫄래 가기가 뭔가 뭣해서 올해는 손에 뭘 쥐고가야겠다 생각했는데

 

솔직히 돈이 젤 좋긴 한데 아직 슴두살밖에 못먹었고...자취하느라 돈 없고... 알바 못 하고...

어떤걸 살까 고민에 또 고민에 고민에 고민에 고민에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골랐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미담가화 수제꽃차 12종 세트

보자기 포장 포함 47,000원

 

 

 

 

이렇게 포장이 되어 와요

 

완전 고급스러움...!! 이것때매 고른것도 커요 보자기 선생

 

 

 

보자기를 풀면 이렇게 박스가 들어있는데

상자랑 포장이나 글귀가 엄청 고오오오급 스러움 ㅠㅠ 

 

딴딴한 박스에 옵니다

 

 

 

 

 

 

 

 

미쳤죠 ㄹㅇ

예뻐서 산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엉차, 아카시아꽃차, 야관문차, 국화꽃차, 구절초꽃차,

메리골드 꽃차, 맨드라미꽃차, 매화꽃차, 생강나무꽃차, 연꽃차, 연잎차,작두콩차

 

이렇게 12가지입니다

 

 

수제꽃차 답게 그 잎 하나하나가 정말 잘 보였어요

 

아직 타먹어보진 못했는데 후기사진 보니까 뜨거운물에 넣으니 꽃이 확 펼쳐짐... 갬성 뿜뿜쓰

 

 

저희 또래야 뭐 평소에 차를 즐겨마시지 않아서 이런걸 살 기회가 없었는데,

어른분들 같은 경우에는 이런 꽃차가 집에 있으면 집에 손님 왔을때 한잔씩 내어드리기 좋으니까

추석 선물로 진짜 좋은 듯 합니당

 

또 꽃을 우리는 저... 저 뭐라하지 저거 아무튼 저 스테인리스로 된 저것도 있어요. 이름 모름

안에 꽃잎을 담아서 뜨거운 물에 담구면 되는건가봅니다

 

 

 

 

 

그리고 또 내가 이렇게 내돈내고 정성스레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판매자분이 엄청 친절한 것도 한몫했다

 

급하게 필요하다는 연락에도 정말 정성스레 답변해주셨음 :)

 

 

 

 

 

 

예쁜건 한번 더 ㅋㅎㅋㅎ

 

아무튼! 추석선물 고민중이시라면 왕왕 추천드립니당

 

아 구매는 여기서 했어요

 

idus.kr/Og10

 

⭐추석선물⭐ 수제꽃차 선물세트 12종

❤추석맞이 이벤트❤👉 꽃차를 구매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달콤하고 쫀득한 미니한과를 선물해드려요!(~ 소진시 까지)👉 생뚱맞지만 귀여운 보자기포장을 해드려요.(색상랜덤, 옵션 선택)👉

www.idus.com

 

광고 아니고 여러분들이 평생 여기서 안사도 상관 없움'-'

 

 

 

그럼 이만... 자취러의 고향길 선물추천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