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역시 남이 해주는 밥이 맛있다

[인성문제있는버거]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리얼 후기

코수 2020. 9. 29. 21:25



자취러의 뗄래야 뗄 수 없는 칭구... 배달음식’s...

오늘 점심엔 뭐 먹찌 동생이랑 고민하다가
내일 어차피 본가 내려가서 괜히 요리하며 음쓰 만들기 싫어
픽한 오늘의 칭구



ㅋ밀리터리 버거ㅋ

나는 주변에서 몇 안되는 롯데리아버거 좋아하는 사람인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를 매우 좋아함
맥날이나 버거킹 ㅂㄹ 안 좋아한다

근데 이건 진짜 솔직히 걍 호기심에 시켰다...
맛있을 거란 기대를 1도 하지 않음...

먹기전에 남자친구한테 전화해서

‘오빠는 군대에 있을 때 군데리아 좋아했어?’

하니까 ‘아니 나는 별로 안 좋아했어...’ 함.



배달가격으로
밀리터리버거 단품 7,200원
세트는 무려 9,200원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 이 돈 주고 군데리아를 사먹어요.....

도저히 세트는 너무 돈아깝고
동생이랑 둘 다 밀리터리버거 2개 시키기 싫어서

단품 하나랑 빅불세트 하나 시킴
진짜 신의 한 수였다





으음 그냥 딱 생각하던 그대로다

저기 초록 종이에 어케 만들어먹는지 나와있음
난 이등병으로 젤 크게 만들었다


 


빵이 따뜻해서 같이 넣은 치즈가 다 녹아서 옴
롯리... 입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즈가 걸레짝처럼 올라갔다
ㅋㅋㅋ나름 아주 열심히 만들고있는 중인데
너무 맛없게 생겨서 짜증남 ㅠㅠㅠㅠㅠㅠㅠ

7,200원이면 국..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이거 매장에서 먹으면 진짜 너무 싫을 것 같다





맛은 그냥... 그냥 불고기버거에 딸기잼 맛이다
막 악 뭐야 개맛없어 수준은 아니지만서도
돈 주고 이걸 굳이... 굳이 왜... 하는 맛





대위님 왜그러셨어요...?
대위님 attitude problem...있으세요...?



진짜 대위님 아니면 안 사먹었을거다
그치만 대위님이 아니였으면 이 버거도 안 나왔겠지

버거를 위한 광고모델이 아닌
광고모델을 위한 버거...



-관-


그래도 광고를 잘 뽑았으니

내생각엔 밀리터리버거 매출보다
이근대위 유튜브 광고수익이 더 많을 것 같다


너무 혹평을 했나 싶지만
진짜...... nope.